본문으로 바로가기

6일차 자전거 국토종주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7. 21. 19:28

국토종주 6일차.


633km 중 546km 달림


9. 낙동강 자전거길 ( 칠곡군 ~ 창녕군 )


달성보 인증센터 앞, 뭐가 저리 좋을까


돌아서 가세요...제발..


돌아서 가세요..2


무심사.


여섯째날


이 날은 상당히 힘든 날이었는데, 그 첫 번째가 사진에 나오는 무심사 였다.

무심사 가기 전의 휴게소에서 , 무심사를 넘어가는게 정식 코스지만

너무 힘들어서 대부분 돌아간다고 충고를 해 주었다.


하지만 패기로운 우리 대학교 1학년은 정식 루트로 강행 돌파를 선택,

저 험상궂은 얼굴의 석상이 가지 말라는 길을 가게 되었다.

결과야 뭐, 사진에서처럼 빈사상태로 무심사 꼭대기에 도착했고

시간은 늦어 근처 도시에 들어가기도 힘든 듯 했다.


그렇게 야간 라이딩이 시작되었는데, 무심사를 내려온 이후에 지기 시작한 해는

결국 앞에 산 두개를 남겨두고 완전히 져버렸다.

근처 시골 마을회관에서 숙박하느냐, 아니면 강행돌파 하느냐의 기로에서

나는 야간 라이딩 강행돌파를 택했고, 조그마한 라이트 하나에 의존해 산 두개를 넘게 되었다.


여차저차 두 세시간 산을 넘고 논밭을 지나니 중소도시가 빛을 내며 있었고

당장에 달려가 숙식을 해결하고 잠들었다.

아마 너무 피곤해 사진 찍을 여력도 없었을 것이다.



légèreté
블로그 이미지 odobenu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